Kingforce Sports Ltd.

Sailboarding과 Windsurfing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?

출시 시간: 2022-12-05 15:36:33  조회수: 33

sailboarding and windsurfing : 동일한 스포츠의 단일 이름이 다른 이유는 무엇입니까?

in 1964, S. Newman Darby는 세일 보드를 발명했을뿐만 아니라 새로운 바람과 물 스포츠로가는 길을 열었습니다.-. sailboarding은 누군가가 마스트와 돛에 연결된 보드에 서있는 야외 활동을 설명하는 데 사용되는 원래 용어입니다. Darby는

a의 혁신적인 발명을 세상에 공개 한 지 몇 달 만에

sailboarding이 차이로 항해하고 있다고 말했다. 올바른 일과 구제 작업.

so 돛 보딩은 실제로 우리가 Windsurfing이라고 부르는 것에 대한 원래 이름입니다.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상황이 바뀌었다. 스포츠의 핵심. 당신이 바람을 타거나 보드에서 항해한다는 사실은 보드에서 항해한다는 사실입니까?

"in 다른 말 : 그것은 바람을 서핑 (바람 서핑) 또는 전형적인 보드 (Sailboarding \\로 항해하는 것)에 관한 것입니다.nboardsailing)?"

windsurfer and windsurfing : 스포츠가 자체 산업을 구축 할 때 일반적인 두 단어는 상표로서

windsurfer

이라는 단어를 청구하려는 몇 가지 시도가있었습니다.&. \\이 용어는 몇 년 동안 미국에 등록되었지만, 표현이 너무 설명적인 것으로 간주 되었기 때문에 많은 국가에서 법적 수용을 잃었습니다. . 단어#windsurfer

(제품 :

&original windsurfer#) 및

winds urfing

(회사 : Windsurfing International)./

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

windsurferwindsurfing

이라는 단어는 일반적인 용도로 떨어졌으며 상표 등록은 더 이상 유효하지 않았습니다.

"there Windsurfing이 물 한 몸체에서 바람과 파도로하는 레크리에이션 스포츠라는 아이디어를지지하는 윈드 서핑 팬, 예를 들어 호수와 같은 닫힌 물에서 바람으로하는 일입니다."

windsurfing 오빠와의 즉각적인 연관성으로 인해 시원하게 들리는 경향이 있습니다. 당신이 필요로하는n

은 부드러운 산들 바람과 물입니다. 왜요? 그것은 바람이 부는 사람뿐만 아니라 전체 장비를 설명하는 데 널리 사용되기 때문입니다. 그리고 그것은 혼란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.

진실은 오늘날 세일 보드라는 용어가 덜 사용되고 주로 구형 선 보더가 주로 선호한다는 것입니다.

windsurfing은 지금까지 가장 인기있는 이름입니다.n과 거의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이해합니다.

너무 이른: 서핑은 무엇입니까?

다음 것: ?을 선택 해야하는 마스트 직경