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ingforce Sports Ltd.

?을 선택 해야하는 마스트 직경

출시 시간: 2022-12-15 18:07:14  조회수: 15

지방 (SDM) 또는 스키니 (RDM) 마스트 사이의 선택은 윈드 서핑 커뮤니티에서 큰 토론의 원천으로 남아 있습니다. 마스트 직경은 장비의 호환성 이상의 영향을 미칩니다! 리그 의이 핵심 요소의 변화는 돛의 취급과 특성에 크게 영향을 미칩니다. 그로 인해 올바른 것을 선택하면 더 나은 윈드 서핑 경험을 차이가 될 수 있습니다. 그러나 어떤 마스트 직경을 선택 해야하는지 아는 방법? gusts)

curves downhaul 아래에서 더 많은 노력의 중심을 낮추고, sdm

lower


-

>


전원의 전송

s SDM보다 더 무겁고, 특히 더 큰 크기 (

6.0m²)

>


sdm

pros

Stiffer 낮은 바람의 조기 계획에 적합한 rdm

better보다

stiffer는 RDM보다 더 큰 돛을 더 많이 지원할 수 있습니다. Camber Rotators

  


na rdm보다 덜 용서하고, 제어하기 어렵고, 내구성이 떨어지는 (충격 및 굽힘 저항이 적음) 

can은 사용 할 때 열 손상으로 고통받습니다. Cambers (희귀)



conclusion : 어떤 마스트 직경을 선택할 수 있습니까? anyone 초보자부터 자유형 샹에 이르기까지 Pion은 더 가볍고 더 나은 느낌의 항해를 사용하면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. 그렇기 때문에 Poole Windsurfing에서 우리는 모든 돛에 rdm 마스트를 독점적으로 사용합니다. 일반적으로 6.0m² 미만의 항해를 사용하고 경주에 빠지지 않으면 RDM이 갈 길입니다. 그러나 그들은 확실히 지배적 인 표준에서 더 많은 틈새 시장에 이르기까지 떨어졌습니다. 시트 하네스와 마찬가지로 SDM은 이제 대부분 대형 캠버 리그에서 발견됩니다. 최대 성능에 최적화 된 이들은 훨씬 까다 롭고 다루기가 덜 편리합니다. 따라서 권장 사항 : don은 SDM 마스트를 구매하지 않아도됩니다.

너무 이른: Sailboarding과 Windsurfing의 차이...

다음 것: 국제 윈드 서핑 협회의 새로운 회장